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암을 이겨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훌륭한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소떡메이트 2020. 6. 16. 00:15

본문


암을 이겨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훌륭한 조언



암은 사람이 가질 수 있는 가장 무서운 의학적 조건 중 하나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막는데 주력하고 있거나, 그것과 싸우며 고통 받는 사람과 아는 사이라면, 어떤 추가적인 정보도 상당한 도움이 될 수 있다.


아래 기사에는 이 중병을 다루는데 더욱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일종의 조언이 실려 있다.




정기적인 암 치료를 받기 전에 몸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약이나 다른 치료의 부작용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시술 중에는 외모에 신경 쓰세요.


가발은 당신의 정상적인 외모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얼굴이 창백한 것을 보면 화장을 좀 해라.




내암의 증상을 잘 아는 것이 중요하므로 내암에 대한 감지를 경계할 수 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대변에 피, 설명할 수 없는 체중 감소 또는 경련과 같은 증상이 있다면, 대장암에 걸릴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증상들을 보기 시작한다면, 즉시 의사와의 약속을 잡으시오.




이미 담배를 끊어야 할 충분한 이유가 없었던 것처럼, 담배를 끊으면 폐암과 같이 예상할 수 있는 암뿐만 아니라 대장암에 걸릴 위험도 줄어든다.


들이마시는 연기는 발암물질을 폐로 들여오고, 거기서 발암물질은 온몸으로 흐른다.


대장에 용종이 있으면 담배의 크기가 커진다.


그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을 진지하게 고려해야 하는 또 다른 좋은 이유일 뿐이다.




암 진단을 받은 가족이 있다면, 그들과 함께 의사의 진료 예약을 받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머리가 더 선명한 사람을 방에 두는 것은 의사에게 있을 수 있는 어떤 질문이나 걱정거리를 해결하기에 아주 좋다.




만약 여러분이 유방암 검진을 받아야 한다면, 약간의 가벼운 불편함을 생각한다고 해서 낙담하지 않도록 하라.


그것은 단지 짧은 시간 동안만 지속되며, 견딜 만 하다.


최종 결과는 제때에 암에 걸리고 가슴과 생명을 구하는 것일 수 있으므로, 불편함을 두려워하여 검진을 받는 것을 단념하지 않도록 하라.




많은 사람들은 야생 연어가 여러분의 식단에 포함되기 위한 건강한 물고기라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오메가-3 지방산과 연어의 낮은 수은 수치는 암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야생 연어를 매주 2~3회 먹으면 암을 유발하는 세포와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기대되는 것과 실제로 일어나는 일은 다르다.


당신에게 주어진 모든 지원의 온스 안에서 위안을 삼아라.




치료 계획에 적극적인 자세를 취하십시오.


수동적으로 치료를 받는다고 해서 최상의 결과가 나오지는 않을 것이다.


방관자로 앉아 있는 것에 안주하지 마라.


이렇게 하는 것은 회복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암은 놀라운 속도로 마음 전체에 공포를 퍼뜨리고 불필요한 투쟁이나 고통으로 이어질 수 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상황을 단단히 파악하여 접근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글에서 배운 것을 기억하고, 암과 싸울 때 도움이 되는 도구로 쓰세요.


스스로 병을 앓고 있든, 사랑하는 사람을 부양하고 있든, 이러한 조언은 도움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