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적인 모바일 마케팅 계획을 위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소떡메이트 2020. 6. 16. 00:14

본문


성공적인 모바일 마케팅 계획을 위한 팁



모바일 마케팅으로 고객에 대한 접근은 거의 무제한이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정기적으로 모바일 기기를 사용한다.


그러한 기기의 예로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이 있다.




자신의 소셜 마케팅을 향상시키려면 경쟁사의 노력을 주시하십시오.


당신이 경쟁자들과 다르다는 것은 중요하다.




문자 알림을 보낼 때 고객의 수면 시간에 주의하십시오.


이 고객들은 프로모션에 흥분하기보다는 당신에게 화가 날 가능성이 더 높다.




모바일 플랫폼에 맞게 자료를 최적화할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하려면 모바일과 모바일 웹 사이트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어야 한다.


가능한 한 많은 전화기를 사용해 보고 고객에게 사용 경험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




당신의 광고와 함께 바이럴 마케팅을 사용함으로써 더 큰 효과를 창출하라.


그 사람은 당신의 말을 친구들에게 퍼뜨려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홍보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당신의 웹사이트를 연결해서 더 많은 노출을 얻어야 한다.


잠재 고객이 우연히 당신의 소셜 네트워킹 계정을 가로지를 가능성은 희박하지만, 당신의 주요 사이트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은 훨씬 더 관심을 가질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지만 그렇게 하기 위해서, 당신의 마케팅 소재 대부분의 모바일 기기에 노력할 필요가 있는 당신의 고객 기반을 확대할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가능한 한 많은 모바일 기기와 인기 있는 모든 모바일 운영 체제에서 철저히 테스트해야 한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기회를 잃고 고객을 잃게 된다.




만약 당신이 방문자들에게 제공할 당신의 사업을 위한 앱을 만들기로 결정한다면, 그들이 그것이 유용하고 목적적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앱에는 목적이 없어, 아마 고객들에게 잘 전달되지 않을 거야.




모바일 사용자는 웹 페이지를 탐색하는 데 더 어려움을 겪는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모바일 기기에서 당신의 광고가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함으로써, 당신은 그것이 더 효과적일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


더 간단한 페이지는 모바일 기기에 더 잘 번역되며 일반 컴퓨터에서는 더 간단한 페이지로 나타날 수 있다.


두 가지 유형의 사용자가 모두 액세스할 수 있다면 이것은 괜찮다.




모바일 사용자를 위해 설계된 사이트와 함께 SEO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모바일 검색의 대부분이 구글 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구글을 통해 SEO를 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모바일 마케팅에 있어서는 장소가 필수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은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것은 다른 곳과 일치하지 않는 현대적인 위치 기반 대안들을 소개한다.


이것이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과 수익성 있는 위치 인식 전략을 달성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웹 사이트에 지침 및 지도와 같은 기능을 추가하고 모바일 친화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다른 장소에 가는 것을 돕기 위해 모바일 웹사이트를 이용한다.


위치를 쉽게 찾도록 해 지도가 올바르게 표시되고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구글 지도로 연결되는 링크가 필수다.




청중에게 할 수 있는 모든 연구를 하라.


당신의 마케팅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당신의 청중과 그들의 선호도를 알아야 한다.


그들은 컴퓨터보다 핸드폰을 더 자주 사용할까? 그들의 전화기에 사용되는 주요 운영 체제는 무엇인가? 당신이 도달하고 있는 전망에 관한 것들을 발견했을 때, 그것들과 접촉하는 것은 훨씬 더 간단해진다.




모바일 마케팅의 미래는 모바일 기기가 계속 수요가 있을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곧 대다수의 사람들이 휴대폰을 소유하게 될 것이고 모바일 마케팅은 그들에게 도달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 중 하나가 될 것이다.


이 글의 훌륭한 충고를 활용하면 경쟁에서 훨씬 앞서게 될 것이다.


재미있게 놀고 노력해서 행운이 있길 바래!